안녕하십니까,
삼성생명서비스 인사팀입니다.
당사는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입사지원서를 비롯하여 채용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채용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받고 있습니다.
단, 채용 전형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아래와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대상 서류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
※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신 서류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반환가능 기간 :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직접 제출하신 채용서류는
최종 합격발표 이후 180일간 보관하며, 본 기간동안 반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보관 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서류는 모두 파기합니다.
□ 신청방법
① 채용홈페이지 - 채용정보 - 채용문의 - 채용Q&A 에 아래의 반환청구 내용 작성하여 제출
(제목 : 채용서류 반환청구)
(내용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지원공고명, 반환방법, 반환요청서류, 반환요청사유)
② 접수 후 14일 이내 요청서류 반환(등기/소포 배송)
(직접 방문수령 등을 희망하시면 반환 요청시 별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감사합니다.